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염소진액 효능! 4050남성에게 활력을

흑염소진액 효능! 4050남성에게 활력을.

흔히 '몸이 예전같지 않다','성생활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적이 있으신가요?

하지만 40대,50대 남자가 성생활에 관한 사회적시선에서 자유롭지 않은 분위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폐경 이후 급속히 증상이 나타나는 여성 갱년기와 달리, 남성 갱년기는서서히 진행되어 잘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흑염소 진액에는 특히 40대,50대 남자의 활력에 필요한 성분이 많습니다.

아래에 남성갱년기를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가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기를 권합니다.

남성갱년기 테스트:서울아산병원 질병백과 발췌


위의 10문항 중 1번이나 7번의 질문에 해당하는 경우
혹은 1번과 7번을 제외한 나머지 3개 이상의 질문에서
‘그렇다’에 해당하는 경우
남성 갱년기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남성 갱년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문의의 진단이 필요합니다.

남성도 갱년기가 있다?

남자의 말 못할 고민


다른 기저 질환이 없는 건강한 남성을 기준으로 혈액 검사를 시행하여 테스토스테론 3.5ng/ml 미만인 경우를 남성 갱년기라고 합니다. 주로 남성의 고환에서 생산되는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은 남성의 신체 건강, 정신 상태 등을 조절하고, 남성다움과 성생활에 주도적인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테스토스테론은 30대 전후부터 해마다 약 1%씩 감소하여, 50~70대 남성의 약 30~50%는 정상치보다 감소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의 경우 생식 능력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여성처럼 완전히 소멸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남성갱년기가 생식 능력의 완전한 소실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흑염소진액에는 무슨 성분이 있길래?

바로 풍부한 아라키돈산 때문입니다. 흑염소 진액에 함유된 아라키돈산은 오메가-6의 일종으로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의 생산에 크게 기여하는 성분입니다.성장호르몬은 에너지 대사,근력강화,지방분해,척추골밀도 증가에 도움을 주죠.
이러한 3가지 효과는 남성갱년기,특히 4050남성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육류에도 아라키돈산은 들어있지만 흑염소에 비해 그 양이 적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흑염소는 100g당 3.1mg의 아라키돈산이 들어있고
이는 소고기(0.7mg)의 4배이상 수치에 해당합니다.

4050남성에 활력을 주는 식습관

저지방 고단백의 식재료, 흑염소


신선한 흑염소육을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흑염소는 다른육류에 비해 고단백 저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성갱년기 예방에 좋은 식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덧붙여 흑염소에 함유된 풍부한 철과 칼슘은 피를 만드는 조혈작용과 골밀도를 높이는 작용에 필요한 무기질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으니 남성갱년기에 활력을 되찾기 위해서

다른 식재료보다 흑염소를 진액의 형태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요약 ]

첫번째.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 생산을 돕는 아라키돈산이 풍부한 흑염소진액

두번째.
저지방+고단백 식재료로 남성갱년기 예방식단에 어울리는 흑염소진액

세번째.
풍부한 철과 칼슘으로 조혈작용과 골밀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흑염소진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