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먹부림정보

톳이랑다시마랑::독소배출과 다이어트에 좋은 톳밥

 

밥지을 때 넣어먹는 '톳이랑다시마랑'

원재료 및 함량 : 톳 50% 다시마 50%

 

맛있는 톳밥 메인사진
 
 
 
 
 
 
 

 

톳밥을 집에서 해먹으려면 방법들이 복잡한데요.

소금기 빼고 톳 손질하고 볶고 쌀씻고 하려면

여간 귀찮은게 아니에요.

 

이럴 때 간단하게 뜯고 뿌리기만 하면

모든 준비가 끝나는 '톳이랑다시마랑' 을

소개해드립니다.

 

포장은 먹기 좋게 1회분씩 되어있네요.

이걸 하나만 뜯어서 밥에 넣기만 하면된다고 합니다.

시중에 다시마밥이라고 파는 제품은 본 적있는데

이건 씻어놓은 쌀에 털어넣기만 하면되니

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톳밥을 짓기 위해 쌀을 씻는 모습

 

 

완도의 깨끗한 바다에서 나온 톳과

다시마를 사용한다니 괜찮아보이네요.
3~4인분 정도로 쌀을 씻어주고

톳이랑다시마랑 1포를 넣었습니다.

 

 

밥이 다 됐을때 뿜어져나오는 김에

바다향 같은 특유의 냄새는 나네요.

 

 

톳이랑다시마랑 톳밥톳이랑다시마랑 톳밥 톳밥톳다시마톳이랑다시마랑건강식다이어트독소배출장청소톳가루밥에넣는톳

 

 
 

 

바다향같은 비릿한 냄새가 거의 안나고

밥이 쫀득한 식감이 더해졌네요.

다음에는 전복이나 굴 같은 부재료들이랑

같이 밥을 지어도 영양좋고 맛있을 거 같아요.

 

밥솥에 계속 두기보다는

소분해서 냉동했다가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게 나을 것 같네요.

 

간단하게 고춧가루랑 청양고추 다져넣은

양념장 만들어서 슥 비벼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요.

 

생톳으로 밥을 지어먹는 것 보다는

식감이 덜하긴 하지만

편리성을 위해서 건조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간편하게 건강식으로 먹기 좋아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화면으로 이동합니다.